HISTORY

history

History

최초의 Miss Supranational 대회는 2009년에 폴란드 Płock의 아름다운 도시에서 시작되었으며 참가자는 처음 전 세계 40여 개국을 시작으로 8년 만에 전 세계 대륙에서 80 명이 넘는 경쟁자가 나오는 세계대회로 발전하였고 이것은 Miss Supranational가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라이브 TV 쇼 중 하나로 발전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2010년과 2011년 대회는 Plock의 위성 방송으로 생방송으로 방송되었고 2012년 대회는 폴란드의 수도 바르샤바에서 개최되었으며  2013년 국제적인 관심이 커짐에 따라 역사적인 쇼가 처음으로 다른 국가로 옮겨졌습니다.

벨로루시의 수도 인 민스크 (Minsk)에서는 보다 전통적이고 확립 된 미인 대회를 만들기 위해 BEST STAGE에서 Global Beauties Award를 수상하는 쇼를 개최되었고 2014년 Miss Supranational는 폴란드에서 다시 개최되어 크리니카 츠브로즈 (Krynica-Zdrój)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Miss Supranational의 TV 시청자들은 처음부터 놀랍게도 빠르게 성장해 왔고, 현재 120개국 이상의 관객들이 1억명 이상의 세계 관중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mage